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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pc_qna2024-11-25 05:24:4348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바그너야말로 내가 어떤 사운드의 세계에서 비롯됐는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작곡가라는 지휘자 츠베덴의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결국 ‘트리스탄과 이졸데 전주곡의 말미에는 츠베덴의 음악에 설득될 수밖에 없었다.그렇지만 그의 음악극에서 기악 파트는 무한선율을 이루며 극을 이끄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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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부분에서 연주의 템포는 너무 빨랐고.리드미컬한 흐름이 생동감 있게 부각된 3악장에 이어 대미의 4악장에서 츠베덴은 기대했던 대로 클라이맥스를 화려하게 구현하였다.오희숙음악학자·서울대 음대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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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관과 목관의 사운드는 명징했고.이러한 색다른 프로그램은 새 지휘자의 의도를 반영한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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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람스와 바그너의 작품은 보통 한 무대에서 들을 수 없는 음악이다.

이러한 의도는 성공적이었다.‘전주곡은 독립된 기악곡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바그너에게 성악뿐 아니라 관현악 사운드도 동등하게 중요했다.

코다의 완벽한 마무리는 특히 인상적이었다.바그너야말로 내가 어떤 사운드의 세계에서 비롯됐는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작곡가라는 지휘자 츠베덴의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서울시향은 이 교향곡의 절대음악적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상반되는 미적 지향점을 감각적으로 실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