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밖에 없는 ‘광주 이모’의 국밥
하나밖에 없는 ‘광주 이모’의 국밥
공수처로스쿨 15년은 국가 실패다정부·기업 인재 빼먹는 블랙홀100번 부르거나 ‘출장 서비스검찰이 쥔 ‘선택적 소환 특권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덩샤오핑 제철소 지어 달라日 중국엔 박태준 없지않나니네 나라거도 이따위로 짓냐日 현장소장 안전모 내리쳤다서러운 일본어가 날 도왔다포철 운명 바꾼 빗속의 열차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오전 8시.
이것은 이미 10여 년 전부터 예측 가능했던 일이다.소감을 말하자면 방향은 맞지만 줄거리가 약하다는 것이다
이번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모두 처음으로 ‘고도를 기다리며 무대에 선다.공허함을 메우기 위해 서로 의미 없는 욕지거리를 해대고 나무에 목을 매려 하다가도 끈이 없다 핑계를 대는 주인공들에게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쉼표도 마침표도 없이 한 문장으로 10분 가까이 쉴 새 없이 내뱉는 럭키의 대사를 그는 진작 다 외웠다.
우린 시간을 때우면서 살아가는 거지.행여 연기 흐름에 방해가 될까.
운이 좋았던 것도 무시 못 한다.
1953년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한 ‘고도를 기다리며는 부조리극의 대명사다.자기 일에 대한 고집스러운 자부심이 단단히 자리 잡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각자의 삶에서 무언가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는 작가들의 시대를 꿈꾸어 봅니다.지난주에는 이슬아 작가가 제 책의 온라인 북 콘서트에 참여해 주었습니다.
공수처로스쿨 15년은 국가 실패다정부·기업 인재 빼먹는 블랙홀100번 부르거나 ‘출장 서비스검찰이 쥔 ‘선택적 소환 특권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덩샤오핑 제철소 지어 달라日 중국엔 박태준 없지않나니네 나라거도 이따위로 짓냐日 현장소장 안전모 내리쳤다서러운 일본어가 날 도왔다포철 운명 바꾼 빗속의 열차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오전 8시전쟁과 같은 외부 변수를 논외로 할 때.